FINAL RATINGS
Story (High Deficit)
Story (Low Deficit)
Boss (Solo)
Boss (Adds)
PVP
큐브인베스트먼트
큐브 투자 팁 중 일부가 오래되어 현재 모든 큐브 투자 팁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최신 상태가 되면 경고가 사라집니다.
사전 과부하
바스티온 큐브
바스티온 큐브
탄력성 큐브
탄력성 큐브
과부하 후
바스티온 큐브
바스티온 큐브
탄력성 큐브
탄력성 큐브
PvE에서 기본 큐브는 항상 가장 높은 가동 시간 보너스를 제공하는 Bastion 및 Resilience입니다. Emilia는 Max Ammo로 확장되므로 레벨이 높으면 Wingman을 고려해 S1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생존율 향상을 위해 Vigor를 추가로 고려할 수 있고, Gear Investments 섹션에 제공된 중단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Adjutant, 보너스 버스트 생성을 위한 Quantum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스킬 투자
용어 사전
가이드에 사용된 모든 숫자와 색상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0/5/7은 스킬 1을 레벨 10으로, 스킬 2를 레벨 5로, 버스트 스킬을 레벨 7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의미하며,
노란색은 장치 구입 시 즉시 투자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유닛이 메타 또는 높은 우선순위인 경우 유닛이 제공하는 것에 따라 1/1/1(예: 4/4/4) 이상의 시작 투자가 발생합니다.
유닛이 중간 또는 낮은 우선순위일 경우 1/1/1이 언급되는데 이는 즉각적인 투자가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이며, 나열된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이 캐릭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유닛에 없다고 판단되면 투자는 언급되지 않습니다.
파란색은 Nikke의 기술을 활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투자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때때로 최소 투자는 Noir 또는 SANis와 같은 중단점입니다.
때때로 최소 투자는 권장 및 높음으로 넘어가기 전에 해당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빨간색은 F2P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투자를 의미하며,
보라색은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최대 권장 투자를 의미합니다. 남은 스킬북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이러한 투자를 시도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
아래의 스킬 투자 목록에는 레벨 4와 7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자원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4레벨에서 5레벨까지 블루 매뉴얼 비용 증가 폭이 여전히 낮기 때문에 4레벨 대신 더 강력한 효과가 필요한 경우에는 5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도약은 레벨 6부터 시작됩니다.
레벨 3에서 4로의 도약도 있으니 블루 매뉴얼을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다면 4가 아닌 3으로 떠나세요.
우선 사항
에밀리아
에밀리아
PVE 투자
1/1/1 → 4/4/7 → 4/7/7 (→ 7/10/7 )
PVP 투자
1/1/1 → 4/4/7 → 4/7/7 (→ 7/10/10 )
우선 사항
중간 / PVP
기어 투자
Emilia 의 장비 투자 팁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소개
에밀리아 는 SSR 희귀 버스트 입니다.
삼 로켓 발사기를 휘두르는 Attacker 클래스 의 캐릭터
로켓 발사기 무기이며 물 에 속합니다.
물 요소. 그녀는 Abnormal 의 일부입니다
이상 파벌.은발에 연보라색 눈을 가진 하프 엘프 소녀.
Emilia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섹션을 확인하세요. 탭을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 유형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검토
투자팁
검토
Emilia 에는 전용 리뷰/가이드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에밀리아 리뷰
에밀리아 리뷰
장점과 단점
장점
과도하게 비정상적인 장비 재고가 있음(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해당)
PvP에서 네 번째로 높은 버스트 생성이 가능하며 막대한 투자로 첫 번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ATK 버프와 함께 정말 잘 확장됩니다.
캠페인에서 버스트 생성을 위한 환경 파괴물을 향해 Centi처럼 샷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PvP에 매우 유연합니다. 버스트 젠 배터리 또는 기본 버스트 3 장치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PvP를 위한 가장 높은 기본 AoE 공격 핵입니다.
자동 친화적이므로 핵무기의 특정 지점을 목표로 해야 하거나 추가 버스트 생성이 필요하지 않는 한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L의 범위가 가장 높습니다(A2와 동일).
그녀의 AoE 핵무기는 노아의 무적 시간 프레임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단점
한정 유닛.
완전 충전에 따른 버프.
타고난 공격력 버프가 없습니다.
기본 공격 비율은 61.3%로 RL 카테고리에서 가장 낮으며 베스티 및 일부 유닛과 공유됩니다.
보스 부품이 없는 에밀리아는 솔로 보스를 상대로 메타 B3와 데미지 경쟁을 할 수 없습니다.
AoE 공격에서 4초의 충전 시간은 PvP 방어 팀에서는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캠페인에서는 제대로 실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PvP에서 그녀의 완전히 충전된 사격은 자칼에 연결된 니케 2개를 공격할 경우 사격당 최대 4-5개의 타격을 계산할 수 있으며, 이는 그녀가 스칼렛의 스킬 2에 대해 죽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벨당 스킬 스케일링은 평균 1.69x(대부분 스킬의 기본값) 미만입니다.
물의 정령으로서 PVP에서 정령 OL 스칼렛/사니스(전기)에게 맞으면 매우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폭발적인 핵무기는 실제로 PvP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나 표적 사망으로 인해 빗나갈 수 있습니다.
평가
봄 여름 시즌
스토리(저적자)
봄 여름 시즌
스토리(높은 적자)
에스
보스 (솔로)
봄 여름 시즌
사장님 (추가)
봄 여름 시즌
PVP
기술
최대 레벨
일반 공격
일반 공격
로켓 발사기
모드: 충전
탄약: 6
재장전: 2 초
■ 대상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ATK 61.3%의 데미지를 줍니다.
충전 시간: 1초
풀 차지 데미지: 데미지의 250%.
코어 공격 시 200%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 1
하급 정령의 축복
수동적인
쿨다운: -
■ 풀 차지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충전 속도 ▲ 1라운드 동안 13.01%.
차지 데미지 ▲ 최종 최대 탄약 용량에 있는 모든 유닛에 대해 2.01%.
1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 2
위대한 정령의 철퇴
수동적인
쿨다운: -
■ 풀 차지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이 입힌 피해의 58.99%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본체에 줍니다.
■ Full Burst 진입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최대 탄약 용량 ▲ 10초 동안 3발.
터지다
얼어붙는 마녀
활동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40 초
■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폭발 범위 ▲ 10초 동안 101.24%.
얼어붙는 마녀
기능: 충전 속도가 감소하고 1발의 충전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효과 1: 충전 속도 ▼ 300%.
효과 2: 차지 데미지 ▲ 1300.53%
특산품
-
성우
영어
-
일본
-
한국
-
갤러리
배너
에밀리아
에밀리아 배너 오픈 기간: 3/21(점검 후) ~ 4/11 04:59 (UTC+9)
머리말
에밀리아
서로 다른 두 우주를 연결하는 예상치 못한 만남, 에밀리아는 종말 이후의 황무지와 환상의 세계 사이의 재미있는 교차의 막을 엽니다. 에밀리아는 확장된 범위와 동결력을 갖춘 로켓 발사기 복제품인 지팡이를 휘두릅니다. 그녀는 탄약 용량에 비례하여 차지 데미지를 증폭시키는 특수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지만, 그것조차도 거대한 영역을 휩쓸고 상당한 양의 순간 피해를 주는 강력하고 느리게 행동하는 주문을 발동하는 버스트 스킬만큼 매운 것은 아닙니다. 손상. 언뜻 보기에는 그녀의 키트가 밋밋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녀의 진정한 성능은 다가오는 레이드에서 공개될 것입니다.
키트 분석
대부분의 다른 RL과 달리 A2와 동일하게 Emilia의 무기는 기본 폭발 범위가 750 입니다 . 이는 기본 폭발 범위인 500보다 1.5배 더 큽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아레나에서 3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으며 자연 버스트 재생을 부풀릴 수 있습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1500까지 확장되어 적의 모든 니케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Emilia의 더 넓은 범위는 한 번에 더 많은 부품이나 몹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잠재적으로 잠재적 피해를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A2에 비해 에밀리아의 버프는 일정하며, 부품 존재 유무에 관계없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한편, A2의 파트 데미지는 모든 파트가 파괴된 후에는 궁극적으로 쓸모 없게 됩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우리 NieR 동료의 업그레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Emilia의 키트에는 데미지 배율은 물론 ATK도 향상시키는 수많은 강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어떤 경우에는 끔찍하지만, 특히 캠페인의 주요 CP 적자 및 통계 페널티로 인해 Emilia가 아군의 ATK 버프를 통해 매우 잘 확장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지원을 받을 때와 지원을 받지 않을 때의 결과 차이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스킬 1
■ 풀 차지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충전 속도 ▲ 1라운드 동안 13.01%.
차지 데미지 ▲ 최종 최대 탄약 용량에 있는 모든 유닛에 대해 2.01%.
1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완전히 충전된 공격을 가할 때마다 다음 발사에 대해 최대 탄약 용량에 비례하여 추가 충전 속도와 충전 피해를 얻습니다.
레벨 10에서 그녀는 최대 13%의 충전 속도를 얻습니다. 이는 완전히 충전된 샷을 계속 발사하는 한 약 10.6%의 피해 증가를 의미합니다. 빼기는 특히 AUTO의 샷 사이의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또한 그녀는 최대 탄약 수(최대 50개)에 ~2%를 곱한 만큼 차지 데미지 향상을 얻습니다 .
이것은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훈련된 눈에는 올바른 상황에서 이것이 엄청나게 커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기본 충전 데미지가 250%일 때 2% 증가는 TDM(총 데미지 배율) 0.8%에 불과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차지 데미지 버프는 흔하지 않기 때문에 이 값은 거의 희석되지 않습니다(그냥 버스트 스킬은 무시합시다). Emilia에게 Max Ammo OL 스택과 다른 아군의 적절한 버프를 제공하면 이 버프가 빠르게 드러납니다.
스킬 2
■ 풀 차지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이 입힌 피해의 58.99%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본체에 줍니다.
■ Full Burst 진입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최대 탄약 용량 ▲ 10초 동안 3발.
진정한 클래식. 그녀의 두 번째 능력을 순수한 TDM(Total Damage Multiplier)으로 취급합니다. 그녀가 입히는 피해는 첫 번째 구성요소에 표시된 백분율로 곱해집니다.
그녀가 지속적으로 완전히 충전된 샷을 전달한다고 가정하면 이는 영구적입니다.
전체적으로 레벨 10에서 그녀는 ~59%의 TDM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의 다른 기술이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므로 최대한 빨리 최대화해야 합니다.
풀 버스트 진입 시 최대 탄약 용량도 증가하여 스킬 1의 효과가 일시적으로 강화됩니다.
데미지 강화는 일반적인 버프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희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일반적인 버프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로 인해 Emilia는 지원하기 가장 쉬운 유닛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터지다
■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폭발 범위 ▲ 10초 동안 101.24%.
얼어붙는 마녀
기능: 충전 속도가 감소하고 1발의 충전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효과 1: 충전 속도 ▼ 300%.
효과 2: 차지 데미지 ▲ 1300.53%
한 발의 충전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충전 시간을 상당히 '연장'합니다.
기본 지연은 +3초이며 모든 레벨에서 균일합니다.
최대 부스트는 ~1300% 차지 데미지이며, 이는 일반 공격 데미지의 ~5.2x와 같습니다.
버스트 스킬 공격은 S1을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
AUTO에서는 이 강화된 폭발 대신 3번의 완전 충전 공격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는 최대 데미지 차이가 (1+~5.2x)/3 = ~2.067발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레벨에 따라 확장되고 최대 101%까지 증가하는 폭발 범위 버프는 잃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반경은 A2의 범위와 유사하게 PvP에서 모든 적을 동시에 공격하기에 충분한 약 1500으로 증가합니다. 멀리 있는 부분과 몹에게 유용합니다.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면 부품을 과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할 때와 사용하지 않을 때의 데미지 차이는 그 폭발 범위 버프를 활용하여 더 먼 곳을 공격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고 다른 유닛이 더 강력한 버스트 스킬을 제공하는 경우 먼저 해당 유닛의 우선순위를 지정하세요.
용법
운동
캠페인에서 그녀의 성과는 3가지 단위와 유사하다고 간주될 수 있습니다.
A2
A2
주홍
주홍
, 그리고 놀랍게도
센티
센티
.
Emilia는 A2와 동일한 스플래시 반경을 가지고 있으며 버스트 중 샷으로 밀집된 몹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Scarlet과의 비교는 여기서 비롯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플레이 스타일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스칼렛의 핵무기는 즉시 발사되지만, 에밀리아는 핵무기를 충전하는 데 4초가 걸립니다. 스칼렛의 핵무기는 화면 속 모든 사람을 공격할 수 있지만 에밀리아는 그럴 수 없습니다. 그녀는 핵무기의 폭발 반경 내에 있는 적들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버스트 이외의 데미지는 스칼렛보다 나쁘지만 스킬 2의 TDM 덕분에 꽤 만족스럽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enti와의 비교는 Emilia의 더 높은 스플래시 반경으로 인해 건물에 저충전 샷을 스팸하여 많은 양의 에너지를 빠르게 축적할 수 있다는 간단한 사실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캠페인에 사용하기에 견고한 상황 유닛이며 메인 B3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전체 화면 클리어 기능의 스칼렛이나 보스 누킹 기능의 SBS/SnowWhite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다재다능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에밀리아의 DPS는 버스트 스킬에 크게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데미지가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이동 경로를 청소하는 캠페인에서 항상 유용합니다. 이는 Alice, Red Hood, SBS 등 많은 메타 캐릭터가 갖고 있는 자산이 아닙니다. 일부 단계에서는 Modernia와 Scarlet이 선호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두 유닛은 고유한 공격력 버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더 좋습니다. 게다가 에밀리아의 스플래시 데미지는 SBS의 분산 데미지와는 달리 균일하기 때문에 '쪼개짐이 너무 심하다' 저주에서 면제된다. 그녀는 또한 A2나 Scarlet처럼 자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며 같은 이유로 버프를 무작위로 잃지 않습니다.
습격
그녀는 Union Raids에는 특별히 유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Solo Raid 보스에 대해서는 확실히 자신의 입지를 유지할 것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두 번째로 좋은 로켓 발사기 유닛인 powercreep A2. 뿐만 아니라 그녀는 xLudmilla에 이어 두 번째로 뛰어난 물 속성 DPS이기도 합니다! Emilia는 Nikke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최소 2개의 부품으로 보스를 상대로 놀라울 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두며 Modernia와 같은 팀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는 4개의 부분으로 구성된 불의 용 니힐리스터의 형태입니다. PSID의 요소를 휘두르는 그녀는 니힐리스터에 대한 궁극적인 카운터입니다!
시뮬레이션 오버클럭
닛케에는 워터 DPS가 많지 않습니다. xLudmilla 이후 Emilia는 휴거가 물 요소에 약하다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확실히 B3 선택이 될 것입니다.
PVP
아직 칭찬이 부족했다면 이제 에밀리아가 스타처럼 빛날 게임 모드에 대해 이야기해 볼 차례입니다! Emilia는 A2처럼 애니메이션 홀드 없이 1.4%의 기본 폭발 생성, 750의 스플래시 반경, 1초의 충전 시간을 갖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첫째, 그녀의 스플래시 반경은 그녀가 3명을 타격할 것이라는 의미이므로 P1+P2 및 P3에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둘째, 위에서 말한 모든 수치로 인해 그녀는 게임에서 4번째로 가장 강력한 배터리가 되었습니다!
방정식을 원할 경우 Emilia는 스킬 2로 인해 각각 3 Nikke(s) * 2 틱을 적중하고 3개의 커버를 추가하여 총 9개의 발동이 발생합니다. 9 * 1.4% = 적중당 12.6% 버스트 생성.
즉, 그녀를 Burst 3에 배치하지 않더라도 그녀는 PvP 팀의 수동 배터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 PvP 플레이어의 경우 이는 기본적으로 변장된 Clip RL이며 보유할 수 있는 최고의 자산입니다. 이것이 충분히 달콤하지 않다면 Emilia는 PvP의 모든 사람 중에서 가장 큰 기본 AoE Nuke를 보유한 것 같습니다! 스칼렛보다 더 높아요!
단점은 충전하는데 4초가 걸린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단점도 쓸모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Noah는 무적 3을 사용하여 팀의 버스트 세대 속도가 비슷하다고 가정하면 Scarlet, Maiden, 2B 등과 같은 Nikkes의 AoE 핵무기를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Emilia는 핵무기를 충전하는 데 4초가 걸립니다. 즉, 그녀는 무적 시간을 기다렸다가 핵무기가 떨어지자마자 적 팀을 공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Emilia는 PvP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공격자 중 하나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녀와 함께 터질 경우 그녀에게 충분한 생존 가능성을 제공하십시오. PvP에서의 사용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할 수 있지만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PvP 가이드 반주년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투자
장비 투자
다른 DPS와 마찬가지로 Emilia에게도 Elemental Damage와 ATK 버프를 주고 싶을 것입니다. 둘 중 어느 것도 희석되지 않았으며 그녀에게 놀라운 버프입니다. 다른 롤과 마찬가지로 충전 속도와 최대 탄약 성능이 뛰어납니다.
PvP의 경우 그녀의 주요 목표 우선순위는 최소 2개의 돌진 속도 굴림입니다.
S1 레벨 10과 함께 OL의 총 8%+ 충전 속도를 사용하면 PvP에서 2.5RL 속도로 3발을 쏠 수 있습니다. 또한 PvE에서도 3분 안에 훨씬 더 많은 샷을 촬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매우 비싸고 도달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S1 레벨 10과 함께 OL의 총 24.7+% 충전 속도를 통해 Emilia는 PvP에서 2RL 속도로 3발을 쏠 수 있습니다!
Emilia는 또한 스킬 1과 잘 작동하지만 충전 속도 또는 충전 손상 라인과 유사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최대 탄약 용량 굴림을 높이 평가합니다. 전반적으로 가동 시간과 관련이 있으므로 탄약을 1~2개 정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4개의 최대 탄약 OL은 각각 4개의 탄약을 추가하여 총 데미지 출력을 12.8% 증가시킵니다(250%에 비해). 이것은 좋은 향상이지만 차지 데미지나 차지 속도 라인(더 쉽게 더 높은 값을 제공할 수 있음)에서도 어느 정도 동일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러나 Max Ammo를 사용하면 가동 시간이 더욱 연장됩니다.
기술 투자
스킬 1: 4-7
스킬 2만큼 큰 버프는 아니지만 에밀리아의 데미지를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거의 희석되지 않았습니다. 4로 유지하고 아직 사용할 계획이 없는 추가 재료가 있는 경우에만 7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PvP 애호가의 경우 추가 충전 속도를 위해 이 스킬을 레벨 10까지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Emilia의 Max Ammo OL이 많을수록 더 효율적입니다. 실제 가치 측면에서는 기본 탄약이 20개일 때 모든 레벨에서 최대 ~0.9%의 TDM을 얻을 수 있지만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이 수치는 점차 감소합니다.
스킬 2: 7-10
스킬 2는 바로 TDM입니다. 레벨 4(최대 탄약 +2) 및 7(최대 탄약 +3)의 중단점. 스케일링(1.43x)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7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작업할 우선순위가 높은 기술이 많지 않은 경우 이 기술은 결국 최대 10개까지 확장되어야 합니다.
실제 가치 측면에서는 레벨당 최대 1.4% TDM을 예상하지만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이 수치는 점차 감소합니다. 레벨 4 및 7, 스킬 1의 최대 레벨에서 약 ~0.6%의 추가 제공됩니다(더 많은 탄약을 보유하여 희석하면 감소).
버스트: 7-10
레벨 7은 Emilia가 PvP에서 폭발 중에 핵무기로 5명을 공격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레벨입니다. 또한 중간에 보스를 공격하면 니힐리스터처럼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보스의 모든 부분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먼저 7로 업그레이드하세요. 10으로 늘릴지 여부는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초기 분석에 따르면 Rem은 가장 확실하게 레벨 10 버스트 스킬도 원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큐브 투자
가이드
PvE에서 기본 큐브는 항상 가장 높은 가동 시간 보너스를 제공하는 Bastion 및 Resilience입니다. Emilia는 Max Ammo로 확장되므로 레벨이 높으면 Wingman을 고려해 S1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생존율 향상을 위해 Vigor를 추가로 고려할 수 있고, Gear Investments 섹션에 제공된 중단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Adjutant, 보너스 버스트 생성을 위한 Quantum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PVE 팀 구성
팀 #1: 기본 듀오 팀
버스트 1
리터
버스트 1
티아
버스트 2
나가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3
몸을 풀다
또는
버스트 1
리터
버스트 2
블랑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3
몸을 풀다
버스트 3
느와르
Liter JK 또는 Liter Bunnies는 둘 다 Emilia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괜찮은 조합입니다. 그녀가 이 팀의 캠페인과 보스에서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리터와 나가/느와르는 에밀리아에게 부족한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반면, 티아와 블랑은 피해량을 크게 높일 수 있는 별도의 피해 배율을 제공합니다! Naga와 Blanc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치유도 제공합니다. Bunnies 조합에 대해 주목할 점 중 하나는 Emilia를 B3으로 사용하여 해결되는 버스트 생성이 본질적으로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팀 #2: 렘 시너지
버스트 1
용량
도로시
버스트 2
렘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3
몸을 풀다
버스트 플렉스
몸을 풀다
렘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실력은 쑥쑥! 우리는 Rem이 제공하는 RL에 대한 치유 및 버프를 통해 Emilia와 Rem이 보스에 맞서 훌륭한 콤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쩌면 캠페인까지...
PVP 팀 구성
팀 #1: 버스트 젠 배터리 역할을 맡은 Emilia
버스트 2
남자 이름
버스트 2
비스킷
버스트 3
레드 후드
아니스: 반짝이는 여름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플렉스
센티
라푼젤
또는
버스트 3
주홍
버스트 2
앤: 기적의 요정
블랑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2
센티
아니스
버스트 1
재칼
이 두 팀 모두 Anis/Centi를 Emilia로 대체합니다. Emilia는 P1+P2+P3에 추가 피해 압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Burst Speed Tier의 강등을 방지합니다. 또한 하이 싱크 레벨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일반적인 문제는 Anis를 상대에게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팀 CP가 크게 손실됩니다. 따라서 Emilia는 대체품으로 매우 강력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팀 #2: 메인 B3인 Emilia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2
블랑
버스트 2
센티
버스트 3
레드 후드
버스트 1
재칼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는 단순한 팀: Emilia에서 불굴성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Blanc이 그녀에게 불굴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Emilia가 당신의 팀에서 가장 공격이 높은 2개의 유닛(이 경우 Emilia와 RedHood가 될 것임) 중에서 가장 낮은 HP 유닛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에밀리아는 죽을 수 없으니 상대팀이 그녀의 손에 죽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다. Emilia는 느린 Noah(3/4RL+ 이상)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에밀리아를 빨리 터뜨릴수록 그녀가 반격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팀 #3: 또 다른 신 광고
버스트 2
남자 이름
버스트 플렉스
소음
비스킷
버스트 3
에밀리아
버스트 플렉스
라푼젤
레드 후드
버스트 1
재칼
콤보는 Noise + Rapunzel(Rookie Arena God Comp) 또는 Biscuit + RedHood(Common Stall Team)입니다. 어느 컴에 대해서도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God Comp를 다루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여러분 모두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다른 팀의 경우 Noah + Biscuit가 P1을 잡고 모든 피해를 자신에게 끌어들이는 반면 Emilia는 핵을 충전하고 상대를 마무리할 준비를 합니다.
당겨야 하나?
예, 특히 PvP에 관심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 그녀는 PvP에서 절대적으로 메타적일 뿐만 아니라, 특히 Rem과 함께 Solo Raids에서 DPS로서 그녀의 성능이 예상외로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속이는 경우, PvP 경쟁에 관심이 있다면, 특히 챔피언스 아레나를 준비하고 싶다면 MLB(또는 지출이 많은 경우 코어 7)를 선택하는 것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마음 속에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골든 마일리지를 교환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PvP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한 교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녀에게 쿠폰을 사용하는 다른 이유가 필요하다면 그녀가 한정된 콜라보 캐릭터이고 다시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이 이 제안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쿠폰은 매우 가치가 높으며 곧 출시될 좋은 DPS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아마도 귀하의 계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반주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장점과 단점
장점
과도하게 비정상적인 장비 재고가 있음(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해당)
PvP에서 네 번째로 높은 버스트 생성이 가능하며 막대한 투자로 첫 번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ATK 버프와 함께 정말 잘 확장됩니다.
캠페인에서 버스트 생성을 위한 환경 파괴물을 향해 Centi처럼 샷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PvP에 매우 유연합니다. 버스트 젠 배터리 또는 기본 버스트 3 장치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PvP를 위한 가장 높은 기본 AoE 공격 핵입니다.
자동 친화적이므로 핵무기의 특정 지점을 목표로 해야 하거나 추가 버스트 생성이 필요하지 않는 한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L의 범위가 가장 높습니다(A2와 동일).
그녀의 AoE 핵무기는 노아의 무적 시간 프레임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단점
한정 유닛.
완전 충전에 따른 버프.
타고난 공격력 버프가 없습니다.
기본 공격 비율은 61.3%로 RL 카테고리에서 가장 낮으며 베스티 및 일부 유닛과 공유됩니다.
보스 부품이 없는 에밀리아는 솔로 보스를 상대로 메타 B3와 데미지 경쟁을 할 수 없습니다.
AoE 공격에서 4초의 충전 시간은 PvP 방어 팀에서는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캠페인에서는 제대로 실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PvP에서 그녀의 완전히 충전된 사격은 자칼에 연결된 니케 2개를 공격할 경우 사격당 최대 4-5개의 타격을 계산할 수 있으며, 이는 그녀가 스칼렛의 스킬 2에 대해 죽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벨당 스킬 스케일링은 평균 1.69x(대부분 스킬의 기본값) 미만입니다.
물의 정령으로서 PVP에서 정령 OL 스칼렛/사니스(전기)에게 맞으면 매우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폭발적인 핵무기는 실제로 PvP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나 표적 사망으로 인해 빗나갈 수 있습니다.
최종 평가
봄 여름 시즌
스토리(고액적자)
봄 여름 시즌
스토리(저적자)
에스
보스 (솔로)
봄 여름 시즌
보스 (추가)
봄 여름 시즌
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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