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자면 도로시와 동급이고
리타보다 약간 낮음
D: 킬러 와이프 는 SSR 희귀 버스트 입니다 .
저격총을 휘두르는 서포터 클래스 의 캐릭터
무기이며 불 에 속합니다.
요소. 그녀는 Elysion 의 일부입니다
파벌.
D: Killer Wife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섹션을 확인하세요. 탭을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 유형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검토
투자팁
일반 공격
저격 총
모드: 일반
탄약: 6
재장전: 2 초
■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ATK의 69.04% 데미지를 줍니다.
충전 시간: 1초
풀 차지 데미지: 데미지의 250%
코어 공격 시 200% 데미지를 줍니다.
차분한 저격
수동적인
쿨다운: -
■ 풀 차지로 3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1라운드 동안 피어스를 얻습니다.
■ Full Burst 진입 시 활성화됩니다. 저격총을 사용하는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피어스 데미지 ▲ 10초 동안 13.55%.
돌격대형
수동적인
쿨다운: -
■ 풀 차지로 8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버스트 스킬 쿨타임 ▼ 7초
■ 풀 차지로 5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10초간 공격력 ▲5.06%.
표적을 죽여라
활동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20 초
■ 십자선에 가장 가까운 적에게 영향을 줍니다.
최종 공격력의 269.28%만큼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10초 동안 대상을 전멸시킵니다.
■ 아군 일반 공격이 Wipe Out 대상의 특정 부위에 명중할 때 활성화됩니다. 동맹국에 영향을 미칩니다.
버프는 타격 범위에 따라 적용됩니다.
부품 타격 아군 : 코어 공격 시 피해량 ▲ 10초 동안 16.26%.
몸에 맞은 아군 : ATK ▲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의 12.19%.
D: Killer Wife 에는 전용 리뷰/가이드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약한 유닛들 중에서도 유능한 엘리시온 유닛입니다.
- 메타 DPS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CDR은 모든 곳에서 가치가 있습니다(PvP 제외).
- 저격소총은 PvE 콘텐츠에 적합한 버스트 생성을 의미합니다.
- 피어스 데미지(Pierce Damage)는 새롭고 유능한 버프입니다.
- 드물게 희석된 버프(공격 데미지, 피어스 데미지, 코어 데미지)를 많이 제공합니다.
- ATK DMG는 영구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 요르 같네요.
- Pierce DMG는 저격 소총의 틈새 시장입니다.
- CDR을 완벽하게 최적화하려면 S2에 약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 캐스터의 ATK 버프이므로 이상적으로 추가 기본 통계를 위해 OL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OL 라인은 공격력 버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버스트 스킬의 한 구성 요소는 타격 부품 뒤에 잠겨 있습니다(또한 코어가 필요함).
- 원활한 S2 트리거를 사용하려면 최소 OL 장비(또는 Wingman Lv. 7)의 최대 탄약 1개가 필요합니다.
- 요르가 아니다.
스토리(저적자)
스토리(높은 적자)
보스 (솔로)
사장님 (추가)
PVP
D: 킬러 와이프 가이드 & 리뷰
NIKKE: 승리의 여신의 D: Killer Wife에 대한 가이드 및 리뷰입니다.
최종 업데이트 날짜: 2024년 11월 3일
배너
D : 킬러 와이프 배너 오픈 기간 : 3월 7일 점검 후 ~ 3월 20일 23:59 (UTC+9)
머리말
평소에는 사형집행인이었지만 지금은 다른 역할을 맡은 D: 킬러 와이프가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도덕적 딜레마와 윤리적으로 의심스러운 순간들로 가득 찬 어두운 이야기로 우리를 놀라게 합니다. 운명의 어두운 변덕을 목격한 D: Killer Wife는 모든 사람의 명단에 추가할 또 다른 지원 유닛입니다. 그녀는 버스트 스킬을 통해 부여되는 다른 사소한 공격 버프를 보완하는 상당한 쿨다운 감소와 함께 팀의 피어스 데미지를 강화하는 독특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키트 분석
첫인상은 D: 킬러 와이프가 CDR 버프만으로도 충분히 강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NIKKE에서는 팀에 최소 1명의 CDR이 있으면 3분 동안 한 번의 실행으로 3번(충분히 빠르면 4번) 더 많은 풀 버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데미지 출력이 상당히 증가합니다. D: Killer Wife는 또한 거의 희석되지 않은 공격 데미지 및 부분 데미지 그룹에 속하는 피어스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이는 피어스 태그가 지정된 모든 공격을 강화합니다(피어싱할 표면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로 인해 D: Killer Wife는 Pierce를 소유한 저격총 사용자에게 훌륭한 쌍이 됩니다. 그녀도 Elysion(마지막으로 ShiftUp)에 속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불행히도 그녀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기발한 버스트 스킬 덕분에 그녀는 상황에 따라 다소 변덕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유닛이 코어 데미지를 얻으려면 부품을 공격해야 합니다. 즉, 부품이 없거나 코어가 없는 보스, 또는 몹을 상대로 이 구성 요소는 쓸모가 없습니다.
앨리스와 레드후드는 거의 모든 게임 모드에서 항상 자리를 차지하는 우수한 유닛이기 때문에 D의 버프가 제공하는 가치가 크게 상승합니다. 그러나 Liter는 더 보편적이고 전체적으로 더 큰 증폭을 자랑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우수합니다.
■ 풀 차지로 3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1라운드 동안 피어스를 얻습니다.
■ Full Burst 진입 시 활성화됩니다. 저격총을 사용하는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피어스 데미지 ▲ 10초 동안 13.55%.
- 자체 피어스는 버스트 생성에 도움이 되지만 무시할 수 있습니다.
- 피어스 데미지(Pierce Damage)는 공격 데미지(Attack Damage), 부품 데미지(Parts Damage) 그룹에 속하는 공격 버프입니다.
- 이 버프는 기본적으로 저격총을 사용하는 니케에게만 적용됩니다. Red Hood와 Alice에게 이상적이며 Snow White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맥스웰 잘됐네요.
■ 풀 차지로 8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버스트 스킬 쿨타임 ▼ 7초
■ 풀 차지로 5회 공격 시 활성화됩니다. 모든 아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10초간 공격력 ▲5.06%.
- CDR과 영구 공격력 버프 덕분에 그녀의 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 CDR은 레벨에 따라 확장되며 기본 탄약 8개(OL 및/또는 큐브를 통해 획득 가능)로 회전당 대략 한 번씩 활성화됩니다. 투자 조언에 대한 추가 정보.
- Liter, Volume, Dolla와 달리 CDR은 전투 시작 시 즉시 최대 잠재력에 도달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큰 장점입니다.
- AUTO의 8회 완전 충전 비용은 22프레임 + 충전 시간이므로 샷 간 기본 간격은 1.367초입니다. MANUAL의 완벽한 애니메이션 중단은 샷당 11프레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탄약 무제한으로 CDR을 실행하는 데 약 11초가 걸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의 다시 로드에 2.367초를 추가합니다(총 13.367초).
- 공격 피해는 5회 완전 충전마다 새로고침되며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5회 완전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항상 10초 미만이므로 재장전이 필요한 경우에도 이 버프는 영구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 십자선에 가장 가까운 적에게 영향을 줍니다.
최종 공격력의 269.28%만큼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10초 동안 대상을 전멸시킵니다.
■ 아군 일반 공격이 Wipe Out 대상의 특정 부위에 명중할 때 활성화됩니다. 동맹국에 영향을 미칩니다.
버프는 타격 범위에 따라 적용됩니다.
부품 타격 아군 : 코어 공격 시 피해량 ▲ 10초 동안 16.26%.
몸에 맞은 아군 : ATK ▲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의 12.19%.
- 십자선에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전멸 디버프를 겁니다. 적의 파도에 맞서 AUTO로 사용할 때는 조심하세요.
- 영향을 받은 적의 부분을 공격하는 아군은 10초 코어 데미지 버프를 얻습니다. 이 버프는 새로고침되지 않으며 버프가 만료된 후에만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9초에 버프를 받았다면 19초까지 버프가 연장됩니다. 그리고 CDR 덕분에 이미 다음 Full Burst에 있는 경우 현재 버프가 끝난 후 버프를 다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영향을 받은 적의 몸을 공격한 아군은 비슷하게 작동하는 시전자의 공격력 버프를 얻습니다.
- 코어 데미지와 ATK 버프는 독립적입니다. 즉, 둘 다 동시에 또는 차례로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하나를 트리거해도 다른 하나가 트리거되는 것을 방지할 수는 없습니다.
- 이러한 버프와 해당 타이머는 개별적입니다. 모든 단위는 독립적으로 처리됩니다.
용법
Liter, Dorothy 또는 Volume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입니다. CDR은 스테이지 진행 방식에 따라 더 빠르게 회전해야 하는 캠페인에 적합합니다. 일부 버프는 보편적으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제한적일 수 있지만 그녀는 저격총 팀에서 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엘리시온 타워CDR이 긴급하게 필요한 경우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현재 Elysion이 Vesti 외부에는 버스트 젠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다른 배터리 장치는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20년대 CD를 가지고 있는 엘리시온 타워의 유일한 두 SSR B1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D:Wife 설정이 Miranda보다 D:Wife를 선호하는 경우 Elysion Tower에서 진행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그렇습니다).
습격그녀는 Union Raid에서 Volume을 대체했으며 매우 오랫동안 Solo Raid에 머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CDR은 빼놓기에는 너무 유용합니다. 특히 해당 유닛이 메타 DPS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경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시뮬레이션 오버클럭다음 제한 사항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20년대 B1 CDR 저격소총을 보유하면 특정 무기 제한 사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VPD: 아내는 PvP에 메타가 아닙니다. PvE 유닛입니다. CDR이 Full Burst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틈새 설정에서 어느 정도 사용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PvP에서는 D:Wife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
우선, D:Wife는 이중 재장전을 방지하기 위해 회전당 최소 8개의 탄약을 보유해야 하며, 이로 인해 불필요한 2초 초크가 추가됩니다. S2 트리거를 더욱 균일하고 안정적으로 만들려면 최대 탄약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리거당 8번의 완전 충전이라는 일정한 숫자만 필요하므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그래도 바위가 부족하다면 OL 없이 살려고 노력하세요. 몇 초만 더 기다려도 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윙맨 큐브 레벨 7에서는 버프 목적으로 기본 공격력을 높이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녀에게 OL을 할 필요가 전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평소와 같이 헬멧을 먼저 우선순위로 두고 그 다음으로 갑옷/장갑을 우선순위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 속도 라인을 얻는 데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이는 간격을 약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자체로는 쓸모가 없지만 비용을 고려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하나를 얻으면 자유롭게 유지하되 최소한 하나의 최대 탄약 라인을 확보하십시오.
- 스킬 1: 4-10
- 스킬 2: 7-10
- 버스트: 4-7
최소 하나의 최대 탄약 라인을 사용하면 탄력성은 S2 트리거를 보다 균일하게 만드는 데 가장 좋습니다. 슬롯이 가득 찼거나 최대 탄약이 많은 경우 Bastion을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탄약 라인이 없으면 Wingman(최소 레벨 7)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7이 아니지? 지금은 탄력성을 사용하세요.
PVE 팀 구성
리터 대신 D가 익숙한 팀. 여기서 D는 Alice를 상당히 버프하고 여전히 SBS에 어느 정도 힘을 실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서 D의 버프는 약간 희석될 것입니다. Bunnies와 함께 Liter의 존재를 선호한다면 이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입니다.
팀 #2FLEX는 Alice, Maxwell 또는 기타 B3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D가 등장하는 또 다른 팀입니다. 일부 팀을 시험해 보고 어떤 조합이 가장 큰 피해를 주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팀 #3새로운 Elysion Tower 주력 팀 중 하나입니다. D가 미란다를 대체합니다. Marciana 또는 Helm은 치유에 사용할 수 있으며, S.Helm은 Vesti의 짧은 5초 버스트를 보완하기 위해 추가 CDR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ivaty와 Vesti는 모든 단계에서 일반적으로 선택됩니다. 상황에 따라 최종 Burst 3를 선택하세요.
당겨야 하나?
예. 한 장이면 충분하지만, 우리는 그녀가 노련한 사령관과 초보자 모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믿습니다. 최고의 메타 지원.
아마도 다음과 같은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녀를 위해 골든 마일리지를 교환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Raids(특히 Solo 버전)에 정말로 관심이 없는 한, 특히 Dorothy, Liter 및/또는 기타 CDR 장치를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경우 그러한 교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귀하의 첫 번째/두 번째 CDR 부서가 될 경우 이 제안을 고려하는 것이 좋지만 다음 단락을 염두에 두십시오.
쿠폰은 매우 귀중한 것이며 곧 출시될 좋은 DPS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아마도 귀하의 계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반주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건너뛰기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면 D:Wife를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장점과 단점
- 다른 약한 유닛들 중에서도 유능한 엘리시온 유닛입니다.
- 메타 DPS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CDR은 모든 곳에서 가치가 있습니다(PvP 제외).
- 저격소총은 PvE 콘텐츠에 적합한 버스트 생성을 의미합니다.
- 피어스 데미지(Pierce Damage)는 새롭고 유능한 버프입니다.
- 드물게 희석된 버프(공격 데미지, 피어스 데미지, 코어 데미지)를 많이 제공합니다.
- ATK DMG는 영구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 요르 같네요.
- Pierce DMG는 저격 소총의 틈새 시장입니다.
- CDR을 완벽하게 최적화하려면 S2에 약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 캐스터의 ATK 버프이므로 이상적으로 추가 기본 통계를 위해 OL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OL 라인은 공격력 버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버스트 스킬의 한 구성 요소는 타격 부품 뒤에 잠겨 있습니다(또한 코어가 필요함).
- 원활한 S2 트리거를 사용하려면 최소 OL 장비(또는 Wingman Lv. 7)의 최대 탄약 1개가 필요합니다.
- 요르가 아니다.
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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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
큐브 투자 팁 중 일부가 오래되어 현재 모든 큐브 투자 팁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최신 상태가 되면 경고가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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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성 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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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스티온 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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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성 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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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스티온 큐브
최소 하나의 최대 탄약 라인을 사용하면 탄력성은 S2 트리거를 보다 균일하게 만드는 데 가장 좋습니다. 슬롯이 가득 찼거나 최대 탄약이 많은 경우 Bastion을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탄약 라인이 없으면 Wingman(최소 레벨 7)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7이 아니지? 지금은 탄력성을 사용하세요.
용어 사전
가이드에 사용된 모든 숫자와 색상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5/7은 스킬 1을 레벨 10으로, 스킬 2를 레벨 5로, 버스트 스킬을 레벨 7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의미하며,
- 노란색은 장치 구입 시 즉시 투자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파란색은 Nikke의 기술을 활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투자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빨간색은 F2P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투자를 의미하며,
- 보라색은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최대 권장 투자를 의미합니다. 남은 스킬북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이러한 투자를 시도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
- 아래의 스킬 투자 목록에는 레벨 4와 7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자원이 필요합니다.
- 하지만 4레벨에서 5레벨까지 블루 매뉴얼 비용 증가 폭이 여전히 낮기 때문에 4레벨 대신 더 강력한 효과가 필요한 경우에는 5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도약은 레벨 6부터 시작됩니다.
- 레벨 3에서 4로의 도약도 있으니 블루 매뉴얼을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다면 4가 아닌 3으로 떠나세요.
우선 사항
D: 킬러 와이프 의 장비 투자 팁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곧 추가될 예정입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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